염색약 지우는 법 얼굴,피부,장판,바닥,옷 총정리

염색약 지우는 법 얼굴,피부,장판,바닥,옷 총정리

미용실 마다. 다른 염색약을 사용하고 디자이너 마다. 다른제품의 염색약을 사용하는데요 그중에 로레알 염색약 선택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샵에서 일하면서 다채로운 염색약을 사용해 왔어요. 웰라, 시세이도, 리얼(메이리) 염색약을 사용해 왔었는데요 로레알 염색약은 부스터 컬러나 색감이 튀는 염색약만 사용했기 때문 로레알약의 특징이나 종합적인 느낌을 잘 모르는 처지 였습니다. 요즘 샵을 옮기면서 염색을 하려고 보니 염색약이 전부 로레알 제품인걸 보고 ‘많게 안써봤는데 다른 염색약들이랑 비슷하겠지?’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무턱대고 써 본 실적 너무나도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처음 시술하는 고객이 톤설치 고객 이었는데, 리얼이나 웰라 느낌을 생각하고 이정도면 괜찮겠지 하고 시술 했는데 원하는 느낌도 안나오고 너무 빛나는 결과물을 보게 되었습니다.


옴부레 / 솜부레
옴부레 / 솜부레


옴부레 / 솜부레

내가 원하는 잘 생긴 헤어 염색을 미용실에서 상담할 때는 옴부레와 솜부레 용어는 굳이 구분해서 쓰지 않다 않아도 됩니다.

오히려 내가 원하는 염색 사진을 보여주고 염색 스타일을 상담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옴부레나 솜부레의 가장 소중한 점은 경계 부분이 얼마나 무의식적으로도 표현 되는지 입니다. 아래는 이해를 돕기 위한 그림이며, 음영을 주면서 경계가 무의식적으로도 이어지는 염색 스타일입니다.

구연산 활용
구연산 활용

구연산 활용

구연산은 다들 많게 들어보셨을 겁니다. 구연산 5스푼을 물 500ml 에 섞어 희석하여 묻은 옷에 뿌립니다. 충분히 적셨다면 중성세금우대 원액을 한번더 도포 해 주고 손이나 깔끔한 헝겊 등으로 염색약을 묻은 부위를 가볍게 두드리며 비벼주어 경과를 봅니다. 옷에 묻은 염색약 얼룩을 물로 씻어낼 때에는 높은 온도, 따뜻한 물을 사용해 주어야합니다. 한 번에 제거 되지 않는다면 여러 차례 반복해 주면 됩니다 수세미나 솔같은 것을 이용하는것은 옷감을 망가질수 있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기에 가급적 지양해주시길 바랍니다.

특징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로레알 염색약의 특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웰라, 시세이도, 리얼을 중점적으로 써왔던 경험이 있었기때문 로레알 염색약은 생각보다. 밝았습니다. 앞에 말했던 것 처럼 톤다운을 했는데 너무 밝아서 놀라 물어본실적 진지하게 생각하는 레벨보다. 2단계정도 낮춰서 활용 해야 합니다. 라는것 입니다. 예를들어 웰라 5레벨 정도의 밝기를 생각하고 로레알 5.1을 사용할경우 웰라의 7레벨정도의 염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 내가 웰라염색약의 7레벨정도의 밝기로 염색을 하겠습니다.

하고 7.1을 사용하면 너무 밝아 진다는 것입니다. 7레벨 정도의 스위트한 염색을 한듯 안한듯한 컬러로 염색을 하고 싶을 때는 2레벨을 낮춘 5.1 정도의 컬러를 선택하는게 좋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4레벨 이하의 레벨을 사용할때는 블랙이 강해지는 컬러이기 때문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