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상폐 이유와 진행 과정
실질적인 대장자라고 하는 덴티움 주가 가정 내용에 에 관하여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반년 만에 주가가 2배 이상은 오른 해당 종목의 주가 방향성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출산 고령화 시대로 접어 들면서 임플란트 관련주가 부각되고 있지만 덴티움 주가 전망은 현재 불안정합니다. 또한 실질적 대장주였던 오스템 임플란트가 상장 폐지를 진행하면서 상장 주식 중에는 대장주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안정합니다. 물론 전망이 불안정하다는 것은 중단기적인 관점이고 시간이 지나고 점점 고령화 시대의 그림자가 드리우면 잠재력이 폭발할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중단기적으로 전망을 좋지 않게 보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으나 첫째 주가가 너무 올라갔다는 점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선택하는 이유
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과거 즉 여러 데이터를 갖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제품으로 세계 임플란트 시장 지배율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에서 어떤 임플란트가 더 좋은지 논문 데이터를 갖고 생각해야 하지만 판매량이랑 점유율을 갖고 평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자체에 대한 연구 데이터를 언급하지 않고 이렇게 판매량과 점유율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건 이유는 각 회사마다. 10년 생존율 99.7로 같은 연구자료들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이런 연구들의 수치에 대한 실효성에 대해서는 현실 임상가들의 여러 반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 재무 검토 심사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판매 수익 상방이 활짝 열린 산업으 영위하고 있고 실제로 기술력도 있는 기업이기에 마냥 비싸다고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의 실적 예상치만 봐도 PER이 낮아질 것이기에 완전히 많이 조금 부정적으로 볼순 없습니다. 다만 그만큼 막연한 기대감과 희망 회로로 물려서 고생하는 일 피하려면 조금 냉정하게 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해당기업은 치과용 병원용품 전문 기업으로 주요 판매 수익 구성이 임플란트 물품 및 상품 서비스로 만 있었습니다. 딱히 도움이 안 되는 국민연금공단이 주요 주주로 지분의 10퍼센트로 인접하게 많이 도 들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기 때문 세세히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차이 이유 첫 번째로는 치과에 납품되는 임플란트 재료의 비용 자체에서 차이가 납니다. 비율로 하자면 아마도 5배에서 많게는 7배 8배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치과 의사 사이에서도 스트라우마한 임플란트는 최고의 고급형 임플란트로 통용됩니다.
두 번째 이유는 술식의 민감성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에 비해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수술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수술하는 사람이 더 예민하게 집중해야 되고 그만큼 수술하는 의사의 더 높은 숙련도와 경험이 필요한 것도 비용 차이를 만드는 이유가 됩니다.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에서 만약 남들이 두려워할 때 나는 들어갑니다. 해서 들어갔는데 막상 5배의 이상의 수익을 보시면 그게 보통 체험 없는 투자자분들의 막연한 희망사항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매수해서 5배 이상의 수익을 본다면 그 판단 하나가 로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요행의 맛을 체험 한 인원은 앞으로도 같은 요행을 고대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것은 거의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남일이 아니라 정신 똑바로 안 차리면 전쟁터 같은 시장에서 우리 모두 이렇게 물릴 수도 있습니다. 일봉차트만 참고하더라도 해당종 묵은 시장에 기부해야만 되는 마음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습니다..
투자 매력도
현재 덴티움 투자 매력도는 아주 낮지만 장기적을 볼 때 전망이 좋기에 하락이 오면 매수를 하면 좋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부자들 중에서 한 종목으로 50배 100배 수익을 본 분들이 계시지만 그게 일반인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일반 투자자가 시장에서 살아남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려면 정말 합리적으로 2년에 100퍼센트 수익률을 기준으로 보는 게 합리적입니다. 4년 버티면 100프로 수익의 복리로 또 100프로 수익이 추가되는 방식이죠 100만 원이 2배씩 10번이면 10억이 된다는 단출한 복리의 마법에 진리를 무시하면 몇억을 받아도 금방 다.
사라질 것입니다. 천천히 뻔하게 싫은 방법으로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선택하는
오스템 임플란트는 20년 이상의 과거 즉 여러 데이터를 갖고 있고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이자 세계 판매 1위의 임플란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업 재무 검토 심사 결과
시가 총액 1조 8629억 원 을 형성하고 있는 덴티움은 현재 실적 대비 주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기 때문 세세히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