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키장 개장일 12월 엘리시안강촌 하이원고급 리조트 곤지암리조트

2023 스키장 개장일 12월 엘리시안강촌 하이원고급 관광 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여행 꿀팁 모음ZIP 사용해 무려 당일치기 7만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엘리시안 강촌 이용꿀팁 총 정리는 가장 하단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2023년 2월 13일 월요일에 다녀왔구요. 비성수기 시즌2월 중순 의정부선을 타고 수유역 7번출구에서 7시 35분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코로나 시즌으로 스키장도 불황이었는지, 무료셔틀 운영하고 있는 곳이 엘리시안 강촌 뿐이더라구요. 스키장 셔틀이 유료로 전환되고, 왕복하면 거의 7만원쯤 되어서. 무료셔틀 이용하시면 저렴히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오투고급 관광 리조트 스키장 태백

오투고급 관광 리조트 스키장 태백

강원도에 자리한 오투리조트는 국내 스키장 중 평점이 가장 높은데요. 초보자도 함백산 정상인 해발 1,420m에서 활강할 수 있도록 코스가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노보드의 여러가지 기술을 구사해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익스트림파크와 하프파이프도 운영하고 있어 능숙한 이용자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 이용이 편이하다고 하네요.

현재 오투 리조트의 홈페이지가 구축되어 있지 않고 위메프나 네이버로 리프트권이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크밸리 스키장 원주

오크밸리고급 관광 리조트 는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에 자리한 스키장입니다. 중급과 상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최상급이 따로 없어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강원도에 위치해 있지만 영동고속도로로 2시간 정도만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도록 교통이 잘 되어 있어서 대부분이 매년 겨울 찾는 곳입니다.

현재 오크밸리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구매 정보가 없어 쿠팡을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저녁은 어디서?

저희는 강촌고급 관광 리조트 근처 닭갈비집을 자주 갑니다. 여기는 다른 선택지가 많지 않죠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식사를 제설작업때 하시는 거면 6시 반부터는 다시 리프트권의 시간이 흘러가고 있으니까 간단히 식사를 하시고 돌아오시는 게 좋겠습니다. 저는 6시 반이 지나도 제가 다시 가서 태그를 해야 리프트권의 시간이 지나는 줄로만 알고 느긋하게 돌아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이고 이런리프트 시간은 발권한 시간부터 흘러갑니다.

째깍째깍 그래도 6시간을 구입했다면 더 아까울 뻔했습니다. 체력이 남아있지 않아서 저녁식사 후에 몇 번 열심히 타고 지쳤거든요 체력이 좋은 아이도 말하길 다리고 아파서 그만 타고 싶다고. 멀리까지 간 스키장이라서 뽕을 뽑고 오고 싶지만 기쁘게 다녀오는 게 다음에 오기에도 더 좋으니까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러니까. 저녁은 그냥 스키장 내에서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콘도. 스노우파크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콘도가 보이고 앞에는 하얀 설경의 슬로프가 펼쳐집니다. 스키와 보드를 타려고 준비한 조카들 멋진 포즈로 사진부터 찍습니다. 나름 새내기 아니라고 고모에게 스키강습과 보드강습까지 몽블랑까지 운행하는 곤돌라를 통해 상급자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날 단체로 스키강습을 배우는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상당히 많았어요. 저쪽 멀리 대관령 삼양목장이 보입니다.

맞나? 풍력발전기가 보이네요. 조카들 리프트타고 올라 슬로프 내려 오는 동안 기다리다가 여유로와 고모만 따로 가까운 이효석 문학관으로 이동해서 관람합니다.

보샬레 옛날짜사건 10000원

메뉴중에 저렴한 편에 속하기도 하고, 맛도 좋았어요. 입맛이 매우매우 어려운 편임에도 스키장 메뉴 달콤하게 먹은 적은 처음이네요 엘리시안 강촌 보샬레 소스가 부족해 보이실지도 모르지만, 충분한 양이었고 1만원 임에도 고기도 많이들고, 간도 맹맹하지 않았어요. 스키장 점심치고 메뉴 굳굳 베스트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엘리시안 강촌 아라비스타커피 메뉴판 아라비스타 커피에서 보샬레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투고급 관광 리조트 스키장

강원도에 자리한 오투리조트는 국내 스키장 중 평점이 가장 높은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크밸리 스키장 원주

오크밸리고급 관광 리조트 는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에 자리한 스키장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녁은 어디서?

저희는 강촌고급 관광 리조트 근처 닭갈비집을 자주 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