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티어 맵달김치제육 삼각김밥 내돈내산 리뷰

탑티어 맵달김치제육 삼각김밥 내돈내산 리뷰

CU편의점에서 이것저것 가져왔던 것들 계속 내돈내산 리뷰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탑티어 맵달김치제육이라는 삼각김밥이었는데요. 그냥 나름 나쁘지 않고 한끼 단순하게 하는정도 수준에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을 듯 싶었습니다.


더큰 스팸김치볶음밥 삼각김밥
더큰 스팸김치볶음밥 삼각김밥

더큰 스팸김치볶음밥 삼각김밥

더큰 스팸 김치볶음밥은 일반 삼각김밥에 반면 좀 크기가 커진 버전인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안쪽에 스팸이 쏙쏙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내부는 김치볶음밥이구요. 크게 맛은 대부분의 사람들이아시는 자주보이는 김치볶음밥 스타일인데요. 스팸이 들어가서 살짝 짭잘한 스팸의 맛을 약간 맛볼 수 있는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각김밥만 먹어?
삼각김밥만 먹어?

삼각김밥만 먹어?

편의점에 가시면 삼각김밥만 드시나요? 저는 편의점에 가서 삼각김밥을 고르면 스스럼없이 컵라면 파트에 가서 컵라면을 고르고 있더라고요. 물론 컵라면만 아니고 음료수도 같이 사지만요. 삼각김밥이 꽤 오랜 시간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도 이것과 같습니다. 편의점의 삼각김밥은 누구라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상품들과 연계를 스스럼없이 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 가격을 올리지 않고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가격이 얼마인지 아시나요??? 지금 편의점의 삼각김밥은 보통 11001200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내돈내먹 후기

처음 큼직한 크기만큼 삼각김밥 치고도 꽤 든든하게 먹기 좋습니다. 다른 삼각김밥들에 반면 꽤 양이 많습니다. 몰론 그만큼 가격도 있기는 하지만 말이죠. 그리고 삼각김밥들 중에서도 볶음밥 삼각김밥이라서 김과 볶음밥이 정말 잘 조화로운 편이라서 일반적인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여기에 매운 맛도 조금 더 더해져서 살짝 매콤함이 확 느끼는 맛입니다. 그리고 안에는 콘마요가 들어있어서 약간 느끼함도 있으면서 초딩입맛인 저에게 너무 즐기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콘마요 같은 것들 좋아해서 그런지 볶음밥에 이렇게 별미로 담겨 있는 맛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매운 볶음밥에 잘 조화로운 느끼한 맛이 꽤 괜찮구요. 여기에 마늘 찜갈비가 살짝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좀 있는 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큰 스팸김치볶음밥

더큰 스팸 김치볶음밥은 일반 삼각김밥에 반면 좀 크기가 커진 버전인데요. 상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각김밥만 먹어?

편의점에 가시면 삼각김밥만 드시나요? 저는 편의점에 가서 삼각김밥을 고르면 스스럼없이 컵라면 파트에 가서 컵라면을 고르고 있더라고요. 상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내돈내먹

처음 큼직한 크기만큼 삼각김밥 치고도 꽤 든든하게 먹기 좋습니다. 좀 더 상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