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청주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롯데아울렛 청주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유생촌 청주점은 무한리필 돈가스와 샐러드바 뷔페로 보통 사람들이 모여드는 마을이라는 의미를 가진 청주 맛집입니다. 프리미엄 국내산 암퇘지로 만든 돈가스와 여러가지 형태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무한리필 샐러드바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유생촌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지웰시티 맛집 유생촌은 롯데아울렛 청주점 건너편 에스케이로를 따라오시다.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도 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다만,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에 15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방문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양식 티모시퀴진 메뉴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양식 티모시퀴진 메뉴

티모시퀴진의 메뉴판입니다.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리조또메뉴가 먼저 나와있습니다. 이탈리아 식당을 지양하는 곳이라 샐러드와 에피타이저가 따로 있어 좋았다. 메뉴 옆에 S와 B가 적힌걸 볼 수 있었으나 각 메뉴의 남다른 성질이 적혀있는것입니다. 오른쪽 하단 파스타와 스테이크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형태의 파스타와 두 형태의 스테이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파게티 종류가 많은걸 보시면 이곳의 주력이 파스타임을 알 있습니다.

음료와 주류 메뉴판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와인, 하이볼이 있어 좋았다. 칵테일은 무슨 종류인지는 모르겠다. 살치스테이크 37,000원. 매끈한 소고기로 된 스테이크다.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 더 파크, 청주 아파트 단지에는 공원 위 일상이 더욱 완벽해지도록 오래 머물고 싶은 그리너리 단지, 비발디플라자, 산수원 등 자연과 교감하며 이웃과 소통하는 일상이 열립니다.

남향 위주 단지배치 넉넉한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 단지배치로 일조와 조망을 극대화합니다. 여유로운 수납공간 와이드 드레스룸, 팬트리 등 여유로운 수납공간으로 공간활용이 우수합니다. 통경축 확보 남북 그리고 동서간 통경축 확보로 개운한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최상층 펜트하우스 새로운 설계의 최상층 펜트하우스에서 파노라마 공원 조망과 시티뷰가 펼쳐진다. 4베이 맞통풍 구조 일부세대 제외 채광 및 통풍이 뛰어난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유쾌한 생활을 누린다. 안정되는 승하차 공간 차량 주출입구에 회차동선 및 승하차 공간으로 안정되는 단지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뭔가 얘기가 길었는데 제가 드리는 꿀팁은

기존에 3개 상품으로 결제 했어도 결제 취소 후 2개 상품 추가해서 5개 상품 구매 rarr 25 할인 적용이 가능 하니까 한번 고르시고 사고싶은게 더 생기시면 또 골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음에 드는게 2개다? 양말을 고르세요. 마음에 드는게 4개다? 양말을 고르세요. 마음에 드는게 모호하게 3개다? 계산을 해보고 양말을 고르세요. 계산이 귀찮으시면 양말까지 들고 가서 찍어봐 달라고 하고 더 싼거로 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점원분들은 싫어 해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추가로 청주 롯데 아울랫에 아디다스도 있었으나 아디다스도 비슷한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나이키 갔다가 아디다스 갔다가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링턴 플레이스 테크노폴리스 분양가 분석

청주 해링턴 플레이스 테크노폴리스 분양가는 84타입 국평 34평 기준으로 고층 3.9억4.4억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발코니 확장비가 1000만 원 정도이기 때문에 평균 4.0억4.5억 정도라고 생각하고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이자후불제 조건입니다. 당첨이 된다면 약 4천만 원 내외 현금 납부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입주 시에는 계약금 포함하여 1억 원 내외 현금이 필요할 듯합니다.

자금계획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주변 단지들의 검토해보겠습니다. 제일 가까운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의 경우 실거래 4억이며, 1층 4억, 중층 4.5억에 호가로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단지들도 비슷하며, 청주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와 최근분양한 테크노폴리스 지웰푸르지오는 4억대 중후반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유생촌 청주점 내부 및 메뉴 소개

청주 유생촌 입구에는 유생촌의 과거와 고객들을 맞이하는 다짐의 글이 담겨있었습니다. 누구와 오더라도, 언제 오더라도 과거 30년뿐만 아닌 앞으로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변치 않는 모습으로 손님에게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글이었는데요. 가볍게 읽고 들어왔는데, 글과 같이 입구에서부터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여 테이블까지 이끄는 모습을 보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매장 내부는 정말 깔끔했어요. 가족단위 혹은 단체 손님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었고, 테이블과 식기들 모두 청결하고 보기 좋게 흐트러짐 없이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안내받은 테이블에는 메뉴판이 위의 사진과 같이 있었어요. 유생촌은 돈까스 샐러드바이고, 이용 가격은 성인 14900원, 어린이 11000원, 7세 이하 아이는 7500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양식 티모시퀴진

티모시퀴진의 메뉴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뭔가 얘기가 길었는데 제가 드리는

기존에 3개 상품으로 결제 했어도 결제 취소 후 2개 상품 추가해서 5개 상품 구매 rarr 25 할인 적용이 가능 하니까 한번 고르시고 사고싶은게 더 생기시면 또 골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링턴 플레이스 테크노폴리스 분양가

청주 해링턴 플레이스 테크노폴리스 분양가는 84타입 국평 34평 기준으로 고층 3.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