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통 효능효과 붙이는 파스 신신파스 아렉스 붙였어요

근육통 효능효과 붙이는 파스 신신파스 아렉스 붙였어요

다시 어깨와 등쪽이 아픈 경우들이 있어서 파스의 도움을 받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쎄고 강한 자극과 강력한 파스로 신신파스 아렉스가 제일 나은 것 같아서 후기로 단순하게 담아봤습니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냉찜질과 온찜질이 하나로 합쳐진 파스인데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파스의 자극이 제일 쎄고 효과는 빠르게 오는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몰론 조금 자극이 쎈 만큼 조심해서 써야되는 경우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쎄서 아픈 부위에 효과가 있다고 느껴지는 파스가 신신파스 아렉스였어요. 두번째는 손흥민 안티푸라민 파스 첫째 적혀잇는것만으로 봐서도 두번효과로 냉찜질과 온찜질이 가능하고, 강한자극이라고 써있기도 하구요. 그만큼 자극이 좀 쎄다.


신신파스 주의사항
신신파스 주의사항

신신파스 주의사항

파스는 피부에 상처나 염증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너무 오랜동안 붙여놓지 않습니다. 피부염 및 화상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후 재사용 하지 않습니다. 12세 이하, 임산부, 수유부는 독성 및 흡수량에 따라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성분을 확인하고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야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 중 피부가 가려워지거나 붓거나 빨개지거나 고통이 생기면 즉시 사용을 중단합니다.

다. 일반의약품 페노크린 파스
다. 일반의약품 페노크린 파스

다. 일반의약품 페노크린 파스

오늘 약사님 추천으로 구입하여 사용 후 소개하여 보는 제품은 파스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신신파스의 페노크린이라는 제품으로 1매당 20mg의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냉파스 제품입니다. 중간 사이즈의 파스로 어깨, 팔, 목 과 같은 부위에 사용이 용이합니다. 특히나, 장시간 사용해도 가려움이 덜한 편이라서 자주 찾게 되었습니다. 인근 약국에서 가격은 10매 기준 4천원에 구입했다. 페노크린에 주 성분인 플르루비프로펜 이란? 약리 비스테로이스성 소염 진통제의 일종으로, 해열 진통 소염 효과를 나타낸다.

신신파스 아렉스 개인적인 후기

첫째 신신파스 아렉스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여태까지 써왔던 파스중에서는 제일 쎄다고 느꼈습니다. 그만큼 붙이자마자 자극이 있는 느낌이 확오고, 그만큼 효과도 있는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신파스 주의사항

파스는 피부에 상처나 염증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일반의약품 페노크린

오늘 약사님 추천으로 구입하여 사용 후 소개하여 보는 제품은 파스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신신파스의 페노크린이라는 제품으로 1매당 20mg의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냉파스 제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신파스 아렉스 개인적인

첫째 신신파스 아렉스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여태까지 써왔던 파스중에서는 제일 쎄다고 느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