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샤크 더 비기닝🐋즐거운 영화 추천, 티빙 영화 추천❗액션 학원물인데 이제 스릴, 코믹을 곁들인

영화 샤크 더 비기닝🐋즐거운 영화 추천, 티빙 영화 추천❗액션 학원물인데 이제 스릴, 코믹을 곁들인

주연 그레이스 펄튼, 버지니아 가드너 베키와 헌터는 600m 타워에 오르기를 도전하는데 내려올 수 있는 길이 끊겼다. 핸드폰도 안터지는 높이의 타워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스릴 고소공포를 함께 느껴보아요 고소공포 스릴러다보니 영상보기를 추천드려요 저도 동생이랑 보면서 손발에 땀 엄청 흘렸거든요 3명의 남녀가 암벽을 올라가고 있습니다. 커플인 베키와 댄 그리고 헌터였죠 아찔한 암벽타기를 하던 그들 댄은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이후 베키는 트라우마가 생겼고 가족들이 보기 힘들어 할 정도로 망가진 삶을 살고있었습니다.

개봉 2009.12.23. 등급 12세 관람가 카테고리 액션, 코미디, 모험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36분 배급 CJ ENM 감독 최동훈 출연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500년 전 조선시대. 전설의 피리 만파식적이 요괴 손에 넘어가 세상이 시끄럽자, 신선들은 당대 최고의 도인 천관대사백윤식와 화담김윤석에게 도움을 요청해 요괴를 봉인하고 만파식적을 둘로 나눠 두 사람에게 하나하나씩 맡긴다. 한편, 천관대사의 망나니 제자 전우치강동원가 둔갑술로 임금을 속여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자, 신선들은 화담과 함께 천관대사를 찾아간다.

하지만 천관대사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피리 반쪽이 사라졌다 범인으로 몰린 전우치는 자신의 개 초랭이유해진와 함께 그림족자에 봉인됩니다.


imgCaption0
수상한 그녀

수상한 그녀

개봉 2014.01.22. 등급 15세 관람가 카테고리 코미디, 드라마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24분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감독 황동혁 출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아들 자랑이 하나의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해야하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됩니다. 뒤숭숭한 감정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갑니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개봉 2004.08.27. 등급 전체 관람가 카테고리 코미디, 멜로로맨스, 드라마 국가 미국 러닝타임 128분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동유럽 작은 나라 크로코지아의 평범한 남자 빅터 나보스키톰 행크스. 뉴욕 입성의 부푼 감정을 안고 JFK 공항에 도착합니다. 하지만 입국 심사대를 빠져 나가기도 전에 들려온 청천벽력 같은 소식 바로 그가 미국으로 날아오는 동안 고국에선 쿠데타가 일어나고, 일시적으로 유령국가가 되었다는 것. 고국으로 돌아갈 수도, 뉴욕에 들어갈 수도 없게 된 빅터. 아무리 둘러봐도 그가 잠시? 머물 곳은 JFK 공항 밖에 없습니다..

디스트릭트 9

개봉 2009.10.15.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카테고리 SF, 액션, 스릴러, 드라마 국가 미국, 뉴질랜드, 캐나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러닝타임 112분 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감독 닐 블롬캠프 출연 샬토 코플리 바네사 헤이우드 제이슨 코프 데이빗 제임스 남아공 상공에 불시착한 외계인들은 요하네스버그 인근 지역 외계인 수용구역 디스트릭트 9에 임시 수용된 채 28년 동안 인간의 통제를 받게 됩니다.

외계인 관리국 MNU는 외계인들로 인해 무법지대로 변해버린 디스트릭트 9을 강제 철거하기로 결정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던 중 책임자 비커스가 외계물질에 노출되는 사고를 당합니다.

아메리칸 셰프

개봉 2015.01.07. 등급 15세 관람가 카테고리 코미디 국가 미국 러닝타임 114분 배급 영화사 진진 감독 존 파브로 출연 존 파브로 엠제이 안소니 소피아 베르가라 스칼렛 요한슨 더스틴 호프만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 칼 캐스퍼는 레스토랑 오너에게 메뉴 결정권을 뺏긴 후 유명음식평론가의 혹평을 받자 홧김에 트위터로 욕설을 보낸다. 이들의 썰전은 온라인 핫이슈로 등극하고 칼은 레스토랑을 그만두기에 이른다.

인류의 희망

어느 재난영화에서나 가장 필요한 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입니다. 그래서 아그들이 늘 등장합니다. 스카이파이어도 홀로남은 아이를 구출하는 어른의 이야기가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제안 영화 기적 누나 조용한 반전 그리고 실화 기반 결말까지 재난영화로 재미있게 몰입하며 봤떤 스카이 파이어 티빙에서 신작 영화들 검색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신작영화들은 티빙에 제일 빨리 올라오는 듯 오리지널 영화도 제작되고 있으니 티빙이 자리를 잘 잡아가고 있는 듯합니다.

킬링타임용 영화로 적극 추천하는 티빙의 재난영화 스카이파이어 중국영화 기대보다. 좋았다.

자주 묻는 질문

수상한 그녀

개봉 2014.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디스트릭트 9

개봉 2009.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 셰프

개봉 2015.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