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16A7BL 국민임대주택 36형, 41형, 51형, 59형

오산세교16A7BL 국민임대주택 36형, 41형, 51형, 59형

이번에는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4245번지 일원에 신축 건설 예정인 오산 세교 칸타빌 더퍼스트 아파트 신규 청약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아파트의 분양가, 평면도, 옵션, 입지환경, 분양일정, 경쟁률, 당첨가점 까지 한 번에 알아볼 테니 청약 재미 있으신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입지 환경

입지 환경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근린공원, 천변을 끼고 있는 현장입니다. 실거주자의 만족도가 제법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입주시기가 26년 8월로 오산세교2지구의 완성단계에 입주하는 현장입니다. 주변이 정비된 상태에서 입주를 하다보니 보다. 거주 여건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입지를 보실 때에 해당 동네에 메인으로 관통하는 도로를 보셔야 합니다. 오산세교2지구의 남측 지역은 위 지도의 황색 도로인 발안로를 메인 도로로 이루어집니다.

주요 광역 버스 및 교통망이 발안로를 통해 연결됩니다. 또, GTXC와 동탐트램선의 호재가 기대되는 오산역이 있습니다. 도보 접근은 당연히 어려우나 발안로를 통해 오산역으로 직결되는 버스 노선이 다수 형성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단지 서측의 적색의 선이 보이시나요? 서부우회도로가 최근 개통되었습니다.

분양가 및 확장비

특이사항으로는, 계약금을 분할 납부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최초 계약시 1000만원 정액만 내고, 11월말에 나머지 계약금을 납입하네요. 최근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아, 이렇게 진행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확장비가 저렴해서 기분이 좋네요. 증대 연관 중요 내용은 뒤에 이어집니다. 오산세교2지구는 공공택지 분양가상한제 지역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나왔어요. 이게 비싸다고 생각하면아무것도 못해요. 이어지는 세교2지구의 분양가는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호수 배치 및 평면도 평가 경쟁정도 예측

특이점은, 최대한 남향 위주 구성에 넓은 동간거리로건폐율 13 용적률 169.8 안쪽 동이더라도 채광은 무리 없이 모두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단지 남측으로 A14블록 사이에 녹지근린공원이 있어 조망도 시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 우측으로는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비슷하게 동쪽 조망도 시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1 59A 타입 일반적인 4BAY 판상형 주방거실 맞통풍 가능한 구조 드레스룸 창문 아주 칭찬 가장 일반적인 구조이면서 호불호가 없을 구조입니다.

서류제출 일정 접수방법 및 서류제출 장소

신청은 모바일 앱 LH청약센터, PC는 LH 청약센터apply.lh.or.kr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령자 혹은 장애인의 경우 순위별 2022년 10월 19일 수부터 10월 21일 금까지 현장방문접수도 가능합니다. PC 청약접수 방법 LH 청약센터 apply.lh.kr 홈페이지 접속 인터넷 청약 선택 청약신청 선택 임대주택 선택 모바일 청약접수 방법 등기우편 접수 시 11월 4일 일자, 소인이 찍힌 등기우편까지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LH 청약센터 앱 설치 임대주택 청약신청 지금까지 오산 세교, 누읍, 청호 51형 국민임대주택 모집 공고에 관해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입지 환경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근린공원, 천변을 끼고 있는 현장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양가 및 확장비

특이사항으로는 계약금을 분할 납부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호수 배치 및 평면도 평가 경쟁정도

특이점은 최대한 남향 위주 구성에 넓은 동간거리로건폐율 13 용적률 169.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