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쇼츠 소득 학습프로그램 새롭게 변화하는 점 (쇼츠 광고 삽입)

유튜브 쇼츠 소득 소득 학습교육프로그램 새롭게 변화하는 점 (쇼츠 광고 삽입)

이 글은 공식모바일 홈페이지 다운로드 방법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깃헙을 통해서 자체적으로 다운로드 및 어려운 패치설명을 거쳐야하려면 해킹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맨 아래 포스팅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밴스드가 드디어 터졌다. 이 앱에서 사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동비디오 재생이 되질 않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개발자가 발전 중단을 선언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유튜브 밴스드 막힘을 뚫어보고자 해봤는데 안 되더라. 최고 쉽게길이 있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개발자의 의지를 잇는 앱 [유튜브 리밴스드]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Youtube Vanced의 기능을 그대로 이어받았을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imgCaption0
홍보 없이 끊김 없는 이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홍보 없이 끊김 없는 이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앞서 언급한 광고가 없습니다.는 점이 가장먼저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에 더불어 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거의 동일한 환경으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요. 지니뮤직의 경우는 최고조 음악을 듣고 있었는데 급작스럽게 끊기는 경우가 매번 있습니다. 예측 중 누군가가 지니를 켜서 음악을 들으면, 2중 로그인에 해당돼서 한 사람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예측 구독을 하는 경우 6명까지 각자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각자 개인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노트북, 태블릿, 폰을 가리지 않고 모든 기기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끊김 없이 매끄럽게 즐길 수 있어요. 더 좋은 건 이거다. 정식의 음원으로 발매되지 않은 곡도 들을 수 있다는 점. 원곡보다. 더 좋은 커버곡, 정식의 음원이 없는 뮤지컬 곡도 모두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곡 스트리밍에서는 결코 취할 수 없는 큰 장점입니다.

사용방법

1. 가장 먼저 사이트에서 응용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2. 응용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한후 스마트모드에서 자신이 원하는 영상확장자나 음원을 설정합니다. 이렇게 한번 설정해두면 계속해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유튜브에서 원하는 영상을 실행합니다. 영상의 공유하기를 클릭해서 주소를 복사합니다. 4.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에 Ctrl+V 단축키를 입력합니다. 잠시후 자동으로 스마트모드에서 설정한대로 동작이 시작되어 다운로드 됩니다.

유튜브의 영상과 음원은 모두 저작권을 갖고 있기때문 무분별한 다운로드및 배포는 법적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적으로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하여 소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렇기에 별도의 비용지불없이 하루에 30개정도의 영상이나 음원 다운로드는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아무런 홍보 뜨지 않고 숏츠 버튼도 없음

설치가 완료되어서 키면 유튜브와 연동되어있어서 자동으로 내 유튜브 계정도 로그인 되어있고, 재생목록 그대로 다. 살아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부분이 뭐냐면 유튜브 숏츠 버튼이 꺼져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설정으로 킬 수도 있다)

홈, 구독, 보관함 버튼밖에 없습니다.? 왜? 유튜브 리밴스드에서는 유튜브 숏츠를 끄거나 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유튜브 숏츠로 시간 낭비가 심했다는 분들이 계시면 유튜브 리밴스드를 통해서 숏츠를 아예 안 볼 수 있어요.

당연히 유튜브 프리미엄에서만 됐던 백그라운드 재생 기본으로 지원합니다.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꺼진 상태여도 곡 재생 됩니다.

PC버전

y2mate 접속 → 다운로드하고 싶은 유뷰브 url입력 → 품성 선택 → 다운로드

1. 사이트에 접속하면 디스플레이 가운데 url을 입력하는 란이 크게 나옵니다. 2. 유튜브의 다운받고 싶은 영상의 주소창의 url를 복사하거나, 아래쪽의 공유버튼을 클릭하여 url를 복사합니다. 3. url주소를 입력하면 다운로드하려 하는 영상의 썸네일과 함께 비디오와 오디오, 품질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뀝니다.

※때때로 권한을 원하는 알람 표시가 오른쪽 상단에 뜨는데 허락하시면 PC 창 하단에 수시로 광고가 뜨므로 건들지 말고는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허락을 눌러 광고가 하단에 자동으로 뜬다면 아래 링크에 해결 방법을 소개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여기서부터 다음 진행을 하기 위해 클릭할 때마다.

이제는 유튜브 리밴스드 광고제거앱 사용할 때

*공식홈페이지가 아니고 다운로드 편하게 만든 사이트입니다. 불안하신 분들은 아래 공식 설치 방법을 통해서 진행부탁드려요 지금까지는 이 앱에서 사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 문구가 떠도 어떻게든 유튜브 밴스드를 쓰려고 했지. 그 관성 떄문에. 그러나 이제는 신기술이 적용된 유튜브 리밴스드로 갈아탈 차례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홍보 없이 끊김 없는 이용자 경험을

앞서 언급한 광고가 없습니다.

사용방법

1

아무런 홍보 뜨지 않고 숏츠 버튼도

설치가 완료되어서 키면 유튜브와 연동되어있어서 자동으로 내 유튜브 계정도 로그인 되어있고, 재생목록 그대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