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농업박물관 실내아이랑 갈만한 곳 식물원, 곤충관, 3D영화 예매 방법 , 시간

국립농업박물관 실내아이랑 갈만한 곳 식물원, 곤충관, 3D영화 예매 방법 , 시간

이번 글에서는 전남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가능 병원2022년 3월 17일 기준 순천 여수 목포 광양 나주 무안 해남 고흥 화순 영암 영광 완도 담양 장성 보성 신안 장흥 강진 함평 진도 곡성 구례 신속항원검사 PCR검사병원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확진자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코로나의 전염력은 저희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강한 것 같습니다. 하루에 40만 명 이상 전염이 되고 있다는 현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정말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고 있습니다. 방역 전문가의 말의 의하면 한번은 거쳐야 할 단계라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너무 많은 분들이 감염되고 있어서 좀 걱정이 됩니다.


imgCaption0
계림, 첨성대 앞, 반월성, 월정교

계림, 첨성대 앞, 반월성, 월정교

가슴이 탁 트이는 넓고, 사시사철 야생화가 있는 곳. 계림은 신라 건국 당시에서부터 있었던 숲으로 반월성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흰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렸다. 하는 전설이 있는 곳인데, 옛날의 고목이 숲을 달성하고 있어,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경주시청 홈페이지에서는 계림만을 소개하여 두었으나, 계림은 크게 볼거리는 되지 못하고, 근처에 있는 첨성대 앞에 탁 트인 넓은 공간에 사시사철 꽃을 볼 수 있도록 꾸며진 정원이 더 추천하고 싶은 곳이라서, 추가하였습니다.

흥덕왕릉 숲길

신라 흥덕왕과 왕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들리는 소나무 숲길.

홍덕 왕릉에는 신라 천년의 사랑이야기가 담긴 전설이 내려오고 있는데, 당나라에 다녀오던 사신이 수입한 앵무새 암컷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와 흥덕왕 왕비의 얽힌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곳인데, 왕릉에 이르기까지 펼쳐진 옛날의 소나무 숲길이 가슴을 깔끔하게 정화시켜 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산책길인데, 경주시에서 경주 숲길 10에 선정해 놓은 것 같다.

국립농업박물관 후기

일단.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1. 실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춥거나 덥거나2. 무료. 모든게 다. 무료인 이 곳. 주차, 관림 뭐하나 돈낼게 없음3. 볼거리 많음. 규모가 크진않지만 전시관, 곤충, 식물원까지미리 예약한다면 3D영화, 어린이 박물관도 가능 아만만한 점은1. 카페, 식당 어떤것도 없음 2. 아직 100 완벽하게 다. 되어있진 않은 느낌? 그래서 우리는 . 갈 데 없음 몇번 더 갈것 같기도 하고사실 두번 세번 갈만큼은 아니라? 자주 안갈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가는김에 어린이박물관까지 미리 예약해서 가면정말 오랜 시간 보내다.

자주 묻는 질문

계림 첨성대 앞, 반월성,

가슴이 탁 트이는 넓고, 사시사철 야생화가 있는 곳.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흥덕왕릉 숲길

신라 흥덕왕과 왕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들리는 소나무 숲길.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국립농업박물관 후기

일단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