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장기렌트 알아보기 (월 비용 비교)

렌트카 장기렌트 알아보기 (월 비용 비교)

POWERED BY TISTORY 사람들이 렌트카 서비스로 많이 활용하는 현대 자동차의 아반떼를 인터넷에서 찾아보았습니다. 보통 장기대여를 진행되는 기간은 36개월에서 60개월 인데요. 계약사항을 진행할 때 보증금이나 선납금 조건을 추가하면 월 대여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것이 있는데요. 선납금은 차량 반납 시 소멸이 되는 금액입니다. 보증금처럼 나중에 돌려 받을 수 없으니 장점 유념해 주세요. 그럼 렌트카 장기 대여 비용에 대한 여러 가지 선택지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를 활용하면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조건별 렌트카 상품에 대한 월 요금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업체에서 제시하는 렌트카 상품에 대한 정뉴스 제공합니다.

개인이나 법인이 이용하여 1인신조나 다름없이 관리가 되었을 확률이 있는 차량. 개인이나 회사가 일정 기간을 정해 계약하여 대여하는 것. 특히 계약종료 후 인수가 가숙련된 바로 그 조건도 있기에 아무리 렌트기간이라도 험하게 다뤄지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고 봐야 합니다. 때문에 반납형 계약이 아니라면 더욱 메리트는 증가합니다. 비록 상품을 대여하여 사용그렇지만 회사나 개인에 귀속되어 그 기간 동안 운용되기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활용하는 이용자들이 분명 존재합니다.

개인이 비용 메리트를 생각하여 장기렌트로 운용하거나 회사에서 구체적인 사람을 지정해 운용하기에 관리가 충분히 되어있을 확률이 높다.


내륙 레이 렌트 비용
내륙 레이 렌트 비용

내륙 레이 렌트 비용

아래는 내륙에서의 레이 렌터카 가격표입니다. 내륙 기준으로 레이 오늘 렌트 비용은 11만 원 수준입니다. 레이 단기렌트 비용은 36일 빌릴 시, 오늘 98,000원, 7일 이상 렌트 시 오늘 87,100원으로 가격이 다운됩니다.

위와 같은 레이 1일 렌트 견적은 아래 롯데렌터카와 SK렌터카 사이트를 참고하였습니다. 혹시나 레이 렌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누군가 예약하기 전에 렌터카로 가장 잘 보힘든 아래 2개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차량 약정 주행거리가 존재하지 않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납금과 위약금 게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선납금, 위약금, 약정이 존재하지 않아 구독 시작은 아주 편리합니다. 그렇지만 해지의 경우 첫 달 이후에 가능하지 참고하자. 가장 저렴한 엔트리등급을 이용하면 캐스퍼 차량을 이용할 있습니다. 일반 장기렌트와 유사한 가격일 수도 있으니 해당 요금제는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본격적인 현대셀렉션의 진가는 스탠더드 등급부터 적용됩니다.

소나타, 투싼, 아반떼, 베뉴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차량 교체가 가능하며 렌트 이용자도 추가할 있습니다. 비용을 나누어 내기에도 적합하기고 차량을 교환할 수 있다는 점이 있기에 스탠더드 등급부터 일반 장기렌트와 비교할 수 없는 메리트가 생긴다.

주행거리 무제한
주행거리 무제한

주행거리 무제한

기본적인 장기렌트는 1년 약정 주행거리가 존재합니다. 이 때문에 중고차 시장에 나오는 모든 렌트카 이력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차의 컨디션을 감안해 너무 혹사당하지 않도록 주행거리에 제한을 두는 것.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자. 렌터카 이력이 있다고 모든 자동차가 악랄한 차는 아닐 수도 있다는 것. 모든 등급의 요금제에 주행거리 약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무제한의 주행거리로 일반 차량과 차이 없이 운행할 있습니다.

중고차 장기렌트 비용 및 조건 검색

비용은 회사마다. 차이가 있고, 렌트개월수에 따라서도 차이가 납니다. 장기렌트를 하신다면 모델을 생각하신 후, 직접적으로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증금의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카의 경우 홈페이지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직접적으로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엔카의 경우 중고차 장기렌트 가능 차량을 누른 후 관련 비용 등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의 경우에도 차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비용 등 관련 정보를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SK렌터카의 경우에도 웹사이트에서 다이렉트로 차량별 조건을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이용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현대셀렉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회원가입 후 요금제를 선택한 후 첫번째 이용할 차량을 선택합니다. 월 구독형 요금을 결제합니다. 차량을 딜리버리 서비스로 렌털받는다. 완전 간단. 구매하고 싶은 현대 자동차가 있을 때 현대 셀렉션은 아주 좋은 대체안이 됩니다. 선납금과 약정, 위약금이 존재하지 않는 단순 구독서비스이기에 장기 혹은 단기 렌터카 이용에도 부담 없이 즐길 있습니다.

게다가 정비비도 구독형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어 차량 관리에 크게 신경 쓰지 않다 않을 있습니다.

관련 FAQ 매번 묻는 질문

내륙 레이 렌트 비용

아래는 내륙에서의 레이 렌터카 가격표입니다.

주행거리 무제한

기본적인 장기렌트는 1년 약정 주행거리가 존재합니다.

중고차 장기렌트 비용 및 조건

비용은 회사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