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 추출 홈페이지 3가지 제안 및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음원 추출 모바일 홈페이지 3가지 제안 및 다운로드 방법

앱 서비스 멜론의 분석과 마케팅 제안까지의 설명을 담은 포스팅으로, 포스팅 1은 기업분석, 포스팅 2는 정성조사와 불편사항 제안을 담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종합적 숙제 도출

2 종합적 숙제 도출

기업 분석 기반 새로운 것으로 생각한 문제점으로, 해외 진출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국내 사용자만 타겟으로 하기에는 기업 성장의 한계가 있고, 세계적인 서비스의 진입으로 국내 노래 서비스 경쟁이 심화되면서 있습니다. 카카오엔터와 합병한만큼 세계적인 노래 시장에 진출해서 해외 KPOP 팬까지 타겟팅 필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는 고객이 기능적 차이를 민감하게 느끼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2 정성조사로 얻은 인사이트

1. 멜론을 이용한 사람은 많지만 재구매율은 극도로 낮습니다. 응답자의 85.7가 현재 노래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 답했다. 응답자의 10.2는 과거에는 유로로 이용했지만, 현재는 무료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고, 그 이유로 유튜브를 사용해 무료 음악을 듣고 있어서라고 가장 많게 응답했다. 응답자의 80, 39명이 멜론 사용 경험이 있습니다.

고 말했지만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음원 서비스는 무엇인가는 질문의 질문 답변에 11명만이 멜론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설문수사 기반 멜론 서비스의 재구매율은 28%로 극도로 낮은 수준이었다. 2. 소비자에게 인식되는 멜론의 가치는 낮은 수준입니다.

횟수 듣기

이번 이용권은 횟수를 정해놓고 규격의 횟수만 들을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횟수 듣기는 다른 이용권보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합니다. 한 곡을 1회 듣는다고 쳤을 때 300회라면 절대로 적은 횟수가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노래 영상 플랫폼 구조상 한 곡을 재생했다가 다른 곡을 재생하면 이미 2회입니다. 즉 한 번 재생을 누르시면 끝까지 들어야 손해보지 않고 1회를 채울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적은 횟수는 아니지만 여행이나 장거리 이동시에는 절대적으로 적게 느껴질 수 있고 마음껏 곡 변경이 심리적으로 힘들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에 SS 붙여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주의사항 이 홈페이지는 팝업광고가 굉장히 많게 나옵니다. 그 때문에 모바일 환경에서 광고가 차단되는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에 들어갑니다. 2 모바일에서는 광고 차단되는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3 유튜브 주소 앞에 ssyoutube를 넣고 엔터를 치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 이동한 사이트에서 해상도를 선택하고 다운로드하면 완료 5 아쉽게도 mp4 확장자 및 720p 화질 추출만 도와주고 그 이상은 소리가 안 나옵니다.

SoundCloud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노래 영상 플랫폼 업체입니다. 자신이 창작한 음원이나 타인의 허가를 받은 음원을 마음껏 공유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멜론, 카카오 뮤직, 지니와 같은 노래 스트리밍 서비스는 처음부터 유료 월 정액 구독 모델을 기반으로 했다면 SoundCloud는 유료 구독 서비스보다는 노래 공유하다 서비스에 가깝습니다.

SoundCloud에서는 (Melon Top 100처럼) 각 Theme에 해당하는 Top 50의 Playlist을 도와주고 있고 있습니다.

각각의 문서 하나씩 다운로드 가능그러나 Top 50의 음악을 한 번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유료 버전인 상황에 Top 50의 다운로드는 시간은 약간은 23분이면 충분합니다.

2 마케팅 참여 제안

기업 분석 기반 1. 멜론 캠페인, TV광고 레퍼런스는 29cm의 상표 캠페인, 당신2 9하던 삶. 개성 가득한 5명의 스토리텔러가 당신이 어떤 삶을 구하든 깊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는 메세지를 전합니다. 최근 동안 멜론의 광고는 숙련된 면에 초점을 맞췄는데, 정서적인 편익과 자아실현적 편익 가치를 건의하는 광고를 제안하고 싶습니다. 캠페인 주제는 사람들이 음악을 통해서 나를 표현하고, 음악으로 위로를 받고이별, 시험일 탈락 등, 나와 타인들이 음악으로 연결된다는 것. 그 창구가 멜론이라는 것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거리두기로 경직되었던 사회 분위기를 음악으로 풀고, 자아실현과 파악 의 메세지를 던져보고 싶습니다. 특히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는 노래 선정이 중요합니다. 벅스 광고가 폴킴의 ‘비’를 TV광고에 사용하며 광고 음악이 화제가 된 사례가 있었어요.

연관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2 종합적 숙제 도출

기업 분석 기반 새로운 것으로 생각한 문제점으로, 해외 진출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2 정성조사로 얻은

1

횟수 듣기

이번 이용권은 횟수를 정해놓고 규격의 횟수만 들을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