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비 할인 예약 알아보기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 예약 알아보기


조사 레이어
조사 레이어


조사 레이어

본문
본문

본문

종합 모빌리티 기업 휴맥스모빌리티의 자회사인 ㈜하이파킹은 주차장 경영관리 관리 국내 1위 기업입니다. 하이파킹은 주차활용 서비스 브랜드 Turu PARKING(투루파킹)를 1월 런칭 이후, 주차장 이용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지난 2019년 시작한 인천국제공항 공식 주차대행 서비스는 올 해로 5년째 운영하며, 코로나 이 후 늘어난 이용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하이파킹은 인천공항 주차대행 운영성과를 높게 검증 받아 올해는 김포국제공항 사업까지 수주하며 서비스를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하이파킹은 인천과 김포 국내 국제공항 2곳의 공식 주차대행 업체가 되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하이파킹이 운영하는 투루파킹과 주차대행 공간은 상상 이상으로 크고 넓어 공항 주차의 걱정은 잠시 잊고 맡겨도 될 거 같다.

가격 할인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기 때문 할인 사유에 2개 이상이 관련된 경우는 고객에게 손님에게 유리한 사유로 적용됩니다. 아래의 할인 조건에 해당하는 할인 차량은 무인정산기에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자녀들 가정의 경우 다자녀들 할인등록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등록을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현장할인이 불가합니다. 사후 할인을 통하여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다자녀들 전망 제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사본, 가족관계증명서 사본, 건강보험증 사본 중 택 1 *경차의 경우 에 따른 경형자동차, 저공해 자동차의 경우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저공해 자동차임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김포공항 주차가격 할인 정보

아래 사유 중 하나에 해당하면, 주차가격 50% 할인이 기능합니다(저공해 자동차 3종의 경우 20%). 이외 특이한 주차가격 할인신용카드 혜택은 없습니다. 장애인 등록차량 상이등급 판정 국가유공자 등록 차량 장해등급 판정 5·18 민주유공자 등록 차량 장애등급 판정 고엽제 후유의증 환자 등록 차량 장애인 협회(혹은 장애인 단체) 차량 장애인이 동승한 렌트카 차량 다자녀들 전망 경차 저공해 자동차(3종은 20%) 아마도 별도의 증빙서류는 필요 없지만, 장애인이 탑승한 렌터카 차량의 경우 ”국가에서 발급한 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주차장이 너무 멀거나, 항공기 시간이 촉박할 경우 주차대행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주차대행은 쉽게 발렛파킹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입차 할 때 차를 맡기고, 출차할 때 가격 15,000원을 정산하는 방식입니다.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분들은 국내선/국제선 ”주차대행” 표시가 되어 있는 곳에 자동차를 맡기고 바로 탑승 수속을 밟으면 됩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가격 할인 적용

공항 주차장 이용시 경차, 장애인 등록차량 및 다자녀가정, 저공해 자동차는 주차요금의 50%를 할인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2일 이상 장기주차를 하실 분들은 자신이 할인 대상이해 필수적으로 확인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자녀할인(50%)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자녀가 2명 이상이고 막내 나이가 만 15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합니다. 단, 이용전 온라인을 통하여 다자녀가구 사전 등록 신청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썸머 휴가철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시, 주차요금과 할인받을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국내외 여행전략 세우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포공항 근처 주차장 활용 Tip

여행이나 출장 일수가 많은 분들은 장기 주차요금이 부담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요금이 저렴한 김포공항 근처 주차장을 사용하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이때 주차장 조사 어플인 ”모두의 주차장”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실천하고 ”김포 국제공항”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이렇게 근처에 활용 가능했던 주차장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부터 먼저 확인해볼까요?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는 아마도 사설 주차대행 업체들이 조회됩니다.

일일요금이 14,000원 수준으로 확실히 김포공항 일반 주차장 보다는 저렴하죠. 공항 접근성이 좋은 데다가 아마도 주차대행 서비스 요금은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의성을 생각한다면 사설 주차대행 기업 이용도 추천해볼만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좀 더 손품(?)을 팔다. 보시면 더욱 저렴한 곳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