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골드바 산다는 방법 및 골드바 종류 3가지

국민은행을 활용하는 방안으로 골드바 산다는 방법 및 골드바 종류 3가지

이번 여친님 생일선물로 순금 골드바를 상납했습니다. 30대 커플들의 생일선물은 또한 10대 20대처럼 유치하지 않고더욱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유치하다고 안좋다는 것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환상과 낭만적임을 조금씩 벗어나현실성이 더 강하게 와닿는 것을 선호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도 알아보지 않았던 골드바를 일본에서 사보자고 하니,시작부터 깜깜했었습니다. 금괴? 금덩어리? 골드바? 순금? 검색어부터 어렵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 골드바의 바 같은 것을 아니면 지가네라고 부르며,금, 플래티늄, 은 등이 있겠습니다. 안심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서는 인증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본에서 골드바를 판매하고 있는 가장 잘 알려져 있는 3곳이 아래와 같습니다.


골드바 가격1kg,100g,10kg?
골드바 가격1kg,100g,10kg?

골드바 가격1kg,100g,10kg?

골드바는 매일 변동되는 금시세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은행에서 구매하는 골드바 가격의 경우 무게에따라 판매 마진율이 붙게 되는데요. 또 부가가치세도 별도로 부과되서 살때 금액이 10정도 더 올라간다고 보시면됩니다. 아래는 우리은행 판매가격 마진율입니다. 물론 위 마진율은 골드바 종류와 은행, 날짜등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에서 오늘 날짜 기준으로 거래되고 있는 골드바 시세입니다.

2021년 11월 기준 금액으로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됩니다.

골드바 종류 3가지
골드바 종류 3가지

골드바 종류 3가지

국민은행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바는 총 3종류입니다. 10g, 100g, 1kg입니다. 당연히 금 99.99입니다. 크기는 1kg 골드바가 보통 손바닥 반 정도 사이즈입니다.

KB국민은행에서 골드바를 구매하는 방법과 골드바 종류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골드바 방법은 국민은행에서 한국 금 거래소 쓰리엠과 제휴를 맺고 판매대행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매 방법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검색만 해도 골드바를 쉽게 살 수 있는데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은행이라 믿을 수 있고, 사고팔고 가 언제든 가능한 혜택이 있다는 것입니다. 마진율은 비교해보지 않았지만 큰 차이는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마진율, 수수료 등 비교를 해보시고 구매하시라고 한 번 더 당부 말씀드립니다.

성인이면 누구나 주문판매 방법을 통해 골드바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내 계좌에서 출금 방식으로 거래가 이뤄지고, 구매일에 가격 확정 및 대급 지급을 하면 됩니다. 단,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함.주문일로부터 영업일 3에 희망하는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골드바를 찾아가면 됩니다. 국민은행에서 구매 했기에 나중에 되팔 때도 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골드바 파는 곳판매처

골드바를 판매 하는곳은 시중 은행 영업점에서도 가능하며 온라인을 주문할경우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작해 직매매하는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골드바를 시세에 맞춰 구매할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회원만 이용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한국 금거래소 홈페이지에서도 골드바를 구매할수 있으며 10g은 유가증권으로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은행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장점과 소비자 입장에서의 신뢰성

국민은행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골드바 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골드바를 판매하기 위해서도 국민은행의 영업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판매하는 골드바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무게, 크기, 소재 등에 대한 상세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골드바를 국민은행에서 산다는 것에는 몇 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국민은행은 국가 은행으로서 안정성과 신뢰성이 높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안심감을 주며, 골드바 구매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국민은행은 실시간으로 골드바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는 고객이 언제나 최신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 투자 결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골드바 판매 시에도 은행의 상세한 시세를 참고하여 이성적인 판매 가격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이어서 골드바 구매제한 같은 것은 없었고,

1년에 구매할 수 있는 양에 대해서도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돈만 내면 모든 절차를 다.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골드바의 무게는 5g부터 1kg까지 다양하며, 는 100g부터 수수료가 없습니다. 플라티늄, 은 같은 것도 있으며, 은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여, 보다. 쉽게 손을 내밀 수 있겠습니다. 금을 안심안전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인증된 곳에서 사야 한다고 했는데, 그 인증이 바로 LBMA인증가 되겠습니다.

위 3곳은 모두 LBMA인증을 받은 곳이어서 안심하게 거래할 수 있겠습니다. 금의 매매가는 업체마다. 다. 다르며, 매일마다. 다. 다릅니다. 는 트윗으로 매일 아침 10시에 당일의 금시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금투자로 생각해도 좋고 대대손손 남겨주어도 좋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여유돈이 생기면은 그냥 은행이나 금고에 모셔두는 것이 아닌, 금으로 투자해보는 것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골드바

골드바는 매일 변동되는 금시세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골드바 종류 3가지

국민은행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바는 총 3종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드바 파는 곳판매처

골드바를 판매 하는곳은 시중 은행 영업점에서도 가능하며 온라인을 주문할경우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작해 직매매하는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