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대지방에서 자라는 난초과 식물 동양란의 종류

온대지방에서 자라는 난초과 식물 동양란의 종류

식물은 빛을 통해 잎으로 물과 공기를 합성하여 양분을 만들고 다시 뿌리를 통해 흙의 양분을 흡수합니다. 실내의 빛이 부족하면 식물은 광합성을 순조롭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 문제가 발생합니다. 빛은 실내 가드닝의 가장 필요한 요소 중의 하나로 공간에 따른 빛의 양을 파악하고 식물마다. 필요한 빛의 양에 적절한 식물을 배치해야 합니다. 빛이 부족하면 식물은 필요한 양분을 제작하기 위해 녹색을 띠는 엽록소가 증가하게 되어 식물 잎의 하나의 무늬가 사라지게 되고 잎이 점차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또한 미흡한 빛을 찾아 키만 쑥 크는 웃자람 현상이 생기는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식물의 광합성을 위한 필수 요소인 빛의 구분과 적절한 식물의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실내공간의 빛은 양지, 반양지, 반음지, 음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자연적인 단맛과 편리함으로 유명한 세계에서 가장 널리 소비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이지만, 현재 전 세계의 많은 열대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바나나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과육과 녹색에서 황색 혹은 심지어 빨간색에 이르는 여러 색의 껍질을 가진 길쭉한 과일입니다. 너무 익은 바나나는 맛있는 바나나 빵, 머핀, 그리고 다른 구운 음식들을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같이 점들은 바나나의 세계를 엿볼 수 있지만, 요리 용도, 영양학적 이점, 여러 지역의 문화적 중요성을 포함하여 다양하고 널리 사랑받는 이 과일에 대하여 조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구아바는 중앙 아메리카가 원산지이지만 많은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서 재배되는 독특한 맛과 향이 있는 열대 과일입니다.

파파야는 열정적인 오렌지 과육, 달달한 맛, 그리고 버터 같은 질감으로 유명한 열대 과일입니다. 그것은 중앙 아메리카가 원산지이고 현재 전 세계의 많은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그 과일은 달콤함과 약간 톡 쏘고 사향 같은 언더톤을 결합한 독특한 맛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파야는 일반적으로 열대 과일 샐러드, 스무디, 주스, 그리고 파파야 보트와 파파야 푸딩과 같은 디저트에 사용됩니다. 이같이 점들은 파파야의 세계를 엿볼 수 있지만, 이 열대 과일과 여러 요리 및 건강 응용 프로그램에 대하여 조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코코넛은 열대 과일이자 과학적으로 코코 누시페라로 알려진 코코넛 야자나무의 열매입니다.

자스민은 세련된 향기로 유명한 예쁜 꽃식물입니다. 설명 자스민은 올레과에 속하며 여러 종과 품종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광택이 나는 어두운 녹색 잎을 가진 상록 혹은 낙엽성 덩굴 혹은 관목입니다. 자스민 꽃은 일반적으로 흰색이나 노란색이고 자주 별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기 자스민은 취하게 하고 달달한 향기로 유명합니다. 그 향기는 강렬한 꽃향기이며 자주 천상, 낭만, 혹은 유혹적인 것으로 묘사됩니다. 그것은 꽃가루 매개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꽃들이 향기를 발산하는 저녁에 특히 강력합니다.

자스민의 종류 자스민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향기와 장식적인 가치를 위해 여러 종류와 품종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몇몇 인기 있는 종류들은 Jasminum officinale, Jasminum sambac, 그리고 Jasminum grandiflum (스페인 재스민)을 포함합니다.

민트는 상쾌한 향, 요리의 용도, 그리고 약효로 알려진 다 능숙한 허브입니다. 설명 민트는 멘타속에 속하며, 라미아과에 속합니다. 박하에는 스피어민트멘타스피카타와 페퍼민트멘타times피페리타를 포함한 여러 종의 박하가 있습니다. 민트 식물은 사각형의 줄기, 향기로운 잎, 그리고 작고 뭉친 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기 민트 잎은 독특하고 상쾌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향기는 신선하고, 시원하고, 자주 달콤함의 기미와 함께 초본으로 묘사됩니다.

잎을 으깨거나 멍들게 하면 향기가 더 많이 납니다. 요리 용도: 민트는 요리 용도로 널리 사용됩니다. 그것의 잎은 샐러드, 차, 디저트, 소스, 그리고 칵테일과 같은 여러 요리에 신선한 맛을 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민트는 민트 줄렙, 모히토,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의 인기 있는 재료입니다. Growing Mint Mint는 정원이나 용기에서 쉽게 자랄 수 있는 급속도로 자라고 튼튼한 초본입니다.